헤이즈, '동백꽃 필무렵' 9번째 OST 주자 출격(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11.13 08:29 / 조회 : 107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팬엔터테인먼트, 모스트콘텐츠


가수 헤이즈(Heize)가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9번째 OST 주자로 나섰다.


헤이즈가 참여한 '동백꽃 필 무렵' OST PART9 '운명이 내게 말해요'는 13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운명이 내게 말해요'는 지금껏 운명이 내게 "너는 슬픈 운명"이라고 말하는 것처럼 힘든 날을 보내온 동백(공효진 분)의 상황과 마음을 표현한 곡.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기타가 어우러진 세련된 분위기의 미디엄 템포 넘버다.

image
/사진제공=팬엔터테인먼트, 모스트콘텐츠


이 곡은 헤이즈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등 다수의 OST를 히트시킨 음악 감독 개미와 '태양의 후예' OST 케이윌 '말해! 뭐해?'를 쓴 허성진 작곡가가 '동백꽃 필 무렵' OST 펀치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처럼'에 이어서 또 한 번 호흡을 맞췄다.


헤이즈는 최근 발매한 앨범 '만추'를 비롯해 'We don't talk together', 'Jenga', '널 너무 모르고' 등의 수많은 히트곡으로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헤이즈는 이외에도 드라마 '호텔 델루나’, '도깨비’ 등 히트 드라마 OST에 다수 참여, 매력적인 음색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동백꽃 필 무렵'은 편견에 갇힌 동백(공효진 분)을 무조건적인 응원과 지지로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강하늘 분)의 로맨스 드라마. 공효진, 강하늘, 손담비, 김지석, 지이수, 고두심, 이정은 등이 출연 중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