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와 열애♥' 이혜성, 생방송 라디오에 쏠린 관심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9.11.12 17:38 / 조회 : 1412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혜성 아나운서 / 사진=본인 인스타그램


방송인 전현무와 이혜성 KBS 아나운서가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해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심야 라디오 생방송을 진행하는 이혜성 아나운서가 이날 방송에서 열애 소감을 전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12일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공식입장을 통해 "전현무씨와 이혜성씨는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라며 열애 사실을 알렸다.

두 사람의 열애는 이날 하루종일 화제를 모았다. 이런 가운데 이혜성 아나운서는 이날 자정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를 생방송으로 진행 한다.

매일 자정 청취자를 만나는 이혜성 아나운서지만, 이날은 열애 공개 후 첫 생방송이기에 더욱 그녀의 마이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혜성 아나운서가 라디오에서 열애설을 언급할지 주목된다.

앞서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 5월 전현무가 MC를 맡은 KBS 2TV '해피투게더4'에 게스트로 출연 했다. 이어 전현무는 지난 6월 이혜성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 게스트로 함께 했다.

이처럼 방송에서 인연을 쌓은 두 사람은 15살의 나이 차이에도 불구,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