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영, 동성 성추행? "전혀 사실무근"(공식)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9.11.11 14:07 / 조회 : 4575
  • 글자크기조절
image
뮤지컬배우 김호영/사진제공=PLK엔터테인먼트


뮤지컬배우 김호영 측이 동성 성추행 혐의 보도와 관련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김호영 소속사 PLK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후 공식입장을 통해 "금일 보도된 김호영씨에 대한 기사는 전혀 사실무근이며, 현재 당사는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 중입니다. 이후 모든 사실관계는 당사와 배우의 최종 확인 후 보도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김호영이 동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피소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 9월 24일 차량 내부에서 김호영이 A씨에게 유사 성행위를 한 혐의로 피소됐다. 또한 피해자는 남성으로, 성동경찰서 여성청소년과에 고소장이 제출된 상태라고 했다.

이에 김호영 소속사는 혐의를 부인했다. 또한 언론에 추측성 보도를 자제해 줄 것을 부탁했다. 더불어 "오보 등에 대하여 당사는 적극적인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는 점도 함께 알려 드립니다"고 했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댓글을 포함, 모든 악의적인 허위사실의 작성, 배포, 유통 등에 대해서도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호영은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했다. 이후 여러 뮤지컬에 출연해 뮤지컬계에서는 인기 스타로 자리매김 했다. 뿐만 아니라 여러 방송에도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최근 tvN 불금시리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 출연 중이다.

다음은 김호영 동성 성추행 보도와 관련한 소속사 PLK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PLK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호영씨 관련 당사의 공식입장을 알려 드립니다.

금일 보도된 김호영씨에 관한 기사는 전혀 사실무근이며, 현재 당사는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 중입니다. 이후 모든 사실관계는 당사와 배우의 최종 확인 후 보도해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추측성 보도 등을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발생함은 언론인 여러분께서 더욱 잘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당사 혹은 배우와 직접 확인하지 않은 내용의 유포 또는 추측성 기사 작성을 자제해주실 것을 다시 한번 부탁 드리며, 이외 오보 등에 대하여 당사는 적극적인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는 점도 함께 알려 드립니다.

또한, 당사는 온라인 댓글을 포함하여 모든 악의적인 허위사실의 작성·배포·유통·확산, 기타 명예훼손 행위에 대하여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PLK엔터테인먼트 올림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