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스타즈, 고등부 농구부와 3일간 농구 캠프

이원희 기자 / 입력 : 2019.11.11 10:36 / 조회 : 1195
  • 글자크기조절
image
청주 KB스타즈의 꿈꾸는대로. /사진=KB스타즈
청주 KB스타즈가 지난 8일부터 3일간 KB국민은행 천안연수원에서 고등부 여자 농구선수 60여명을 초청해 프로선수 생활을 체험하는 KB스타즈와 함께하는 꿈꾸는대로(大路) Basketball Camp(농구 캠프)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KB는 "KB국민은행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재능기부 행사로 한국여자농구연맹,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 등이 후원했다"며 "이날 행사에는 청주여고 ,법성고, 상주여고 농구부 선수들과 일본 중촌고교 농구부 선수들이 참여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캠프 참가자들은 1일차 일정으로 KB스타즈 챔피언스파크의 시설을 둘러보고 KB스타즈 선수들과 함께 공식 훈련을 소화했다. 이어서 부상 방지트레이닝 프로그램에 참여해 셀프 재활 및 치료방법도 전수받았다. 2일차에는 KB스타즈 선수들로부터 포지션별 멘토링 트레이닝과 스킬트레이닝을 받았다.

3일차에는 KB스타즈 선수들과 연습경기를 갖고 스포츠 용품인 해피박스 전달 및 선수와 대화 시간을 통해 진로에 대해 고민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KB스타즈 "청소년 진로멘토링 '꿈꾸는대로(大路)'는 KB국민은행이 2013년부터 진행해 온 청소년의 자기주도형 진로개발 역량 강화 프로그램"이라며 "이번 캠프를 통해 프로선수가 자신의 경험, 역량 개발 방법 등의 노하우를 중고교 선수들에게 전수하면서 진로 선택을 위한 나침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