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갓세븐, 아가새가 불러야 완벽한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별별TV]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11.08 18:17 / 조회 : 3259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갓세븐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뮤직뱅크' 갓세븐이 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으로 컴백했다.


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그룹 갓세븐의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무대에 앞서 갓세븐은 대기실 인터뷰를 통해 "아가새(갓세븐 팬클럽 이름) 정말 보고 싶었다. 아가새 여러분 저희가 드디어 컴백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갓세븐은 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에 대해 "아가새 분들이 우리의 이름을 불러주면 저희의 존재가 완벽해진다는 뜻을 담고 있는 곡이다. JB가 가사를 썼다"고 소개했다. 이어 포인트 안무로 와이퍼 춤을 꼽았다. 와이퍼 춤은 아가새와 함께 작명한 안무로 골 반을 살랑 살랑 흔드는 것이다.

이날 갓세븐은 수록곡 'Crash & Brun'으로 컴백 무대 포문을 열었다. 이들은 와인색 계열의 의상을 착용하고 무대를 꾸몄다. 이어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으로 앞선 무대와 상반되는 하얀색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갓세븐은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갓세븐의 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은 JYP 박진영과 JB가 힘을 합쳐 완성한 곡이다. 팬들이 불러주는 갓세븐이라는 이름이 갖는 의미를 다뤘다. '어둠에 갇힌 나의 이름을 불러준 네가 내 존재의 이유가 됐다'는 애틋한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갓세븐 외에 1TEAM, ARIAZ(아리아즈), BDC, BVNDIT (밴디트), MONSTA X, OnlyOneOf, TOMORROW X TOGETHER, VAV, 동키즈, 빅톤, 송하예, 아이반, 엔플라잉, 영화처럼, 온앤오프 (ONF), 원더나인, 하은이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