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솔로로 데뷔..신인의 마음으로 활동할 것"

KBS아레나=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11.04 16: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가수 이진혁이 "신인의 마음으로 열심히 하겠다"며 솔로 데뷔 소감을 밝혔다.

이진혁은 4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S.O.L'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이진혁은 "솔로로 데뷔하게 된 이진혁이라고 한다. 신인의 마음으로 열심히 활동하겠다"며 데뷔 소감을 밝혔다.

이어 "솔로 데뷔를 기다려주신 분들이 많아서 바쁜 일정 속에서도 열심히 준비했다.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었다.

'S.O.L'은 이진혁이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앨범이며, 엠넷 '프로듀스X101'로 화제를 모은 후 처음 발매하는 앨범이라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I Like That'은 랩, 힙합 장르의 곡으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곡 전개와 다채로운 구성이 특징인 곡이다. 이진혁이 직접 작사에 참여, 앞으로 펼쳐질 미래를 혼자가 아닌 함께 날아가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이진혁은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서 안타깝게 탈락했지만 종영 후 가장 많은 관심을 받으며 프로그램 최대 수혜자로 꼽히고 있다. 그는 서울을 비롯해 태국, 대만 등 국내외를 돌며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게스트 출연은 물론 고정 멤버로까지 발탁,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진혁의 첫 번째 미니앨범 'S.O.L'은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