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코리아, '2019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개최

최현주 기자 / 입력 : 2019.11.04 11:00 / 조회 : 42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렉서스


렉서스코리아가 1일부터 '2019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를 개최한다.


2017년부터 시작된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는 국내 공예분야의 신진작가를 발굴·지원하고 그들과 장인정신 문화를 만들며 함께 성장해 나가고자 시작된 프로젝트로, 현재까지 8개의 작품이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에디션'으로 제작되고 있다.

올해의 주제는 '감각(Senses)'으로, 기술과 감성이 포함된 생활용품·가구·액세서리 등의 라이프스타일 제품이면 된다. 응모기간은 11월 1~22일까지이며 렉서스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심사결과는 12월 중순 발표 될 예정이며, 최종우승 총 4 팀에게는 각 1000 만원의 제작지원비와 향후 렉서스 코리아와 협업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선정된 작품은 렉서스 전시장, 자동차 복합문화공간 커넥트 투, 라이프스타일편집샵 챕터원에서 전시 및 판매될 예정이다.


렉서스 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물건을 경험하는 데에는 인간의 여러 가지 감각(Senses)이 사용된다"며 "렉서스와 함께 사람이 만들어 내는 가치를 추구하고 자신만의 신념과 철학을 지키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