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 '프리패스 인 남원 패키지' 선봬

김혜림 기자 / 입력 : 2019.11.04 09:41 / 조회 : 78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은 한 장의 카드로 남원을 대표하는 주요 여행지 7개소를 무료로 투어할 수 있는 '프리패스 인 남원 패키지'를 오는 12월 20일까지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광한루원, 춘향테마파크, 남원항공우주천문대, 지리산허브밸리 등의 유료 관광시설을 '남원춘향사랑권 1일권 카드' 하나로 무료로 입장하며 남원 특화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패스 인 남원 패키지는 △객실 1박, △한식 단품 조식 2인, △남원춘향사랑권 카드 1일권 2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남원춘향사랑권 카드는 광한루원, 춘향테마파크, 남원항공우주천문대, 남원수지미술관, 지리산허브밸리, 백두대간생태교육장전시관, 남원랜드 총 7곳을 무료로 입장하고 특별할인가맹점으로 지정된 맛집, 체험형 시설 등을 할인 혜택가에 이용할 수 있는 남원투어패스형 카드다. 단, 24시간 동안 1곳의 관광지는 1번만 입장할 수 있다.

광한루원과 춘향테마파크는 ‘춘향전’의 배경이자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한 남원의 대표 관광지로 다양한 볼거리와 전통 놀이 등 즐길 거리가 마련된 곳이다. 남원항공우주천문대는 항공•우주와 관련된 볼거리와 VR체험관, 드론 체험실 등을 전시관으로 아이들을 위한 교육의 장으로도 추천하는 곳이다. 남원수지미술관은 약 1000여 점에 이르는 미술작품을 상설 전시하고 여러 기획전과 교양 프로그램을 운영해 예술적 감성을 일깨울 수 있는 곳이다. 지리산허브밸리는 지리산 대자연 속에서 자란 천연 허브와 국화의 향을 만끽할 수 있는 정원이다. 오는 12월 20일까지 ‘허브&국화향 페스타’가 진행돼 가을 향기를 만끽하기 좋다. 백두대간생태교육장은 백두대간의 역사, 문화, 생태 정보를 다양한 전시와 프로그램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습득할 수 있는 체험형 전시장이다. 남원랜드는 바이킹, 스타워즈, 대관람차 등 15종 이상의 놀이 시설을 갖춘 남원 유일의 테마파크로 가족 모두가 즐기기 좋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