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 母꿀팁, 이수민 10대" 시즌12로 돌아온 '팔로우미'[종합]

패션앤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12' 제작발표회

종로=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10.30 12: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수민(왼쪽부터), 이유비, 임보라, 승희/사진제공=티캐스트


패션엔 장수 뷰티 예능 프로그램 '팔로우미'가 12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첫 뷰티 예능에 도전하는 '맏얻니' 이유비부터 유일한 10대 '막내' 이수민까지 새로운 MC진을 꾸려 시청자들과 만난다.

30일 서울 종로구 신문로 흥국생명에서 '팔로우미1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이유비와 이수민을 비롯해 모델 임보라와 가수 승희(오마이걸) 등 4명의 MC가 참석해 프로그램을 앞둔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시즌12를 통해 첫 뷰티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하는 이유비는 이날 "MC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열심히 나의 관리법과 다같이 예뻐질 수 꿀팁을 공개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그는 시즌12 MC로 합류한 이유에 대해 "(그동안) SNS에 나만의 패션 스타일, 메이크업 같은 걸 자주 올렸었다"며 "그래서 많이 문의가 들어오고, 팬들이 궁금해하셨는데, 아마 그런 모습들 때문에 제의가 많이 왔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한 "특별한 건 아니지만 같이 소소하게 할 수 있는 데일리 관리법, 나만의 메이크업, 패션들을 팬 분들이 많이 궁금해한다"며 "('팔로우미12'를 통해) 같이 공유하고, 나도 함께 배우면서 발전해나가면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날 이유비는 함께 배우로 활동 중인 엄마 견미리의 남다른 관리법을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엄마에 비해 나는 관리를 소홀히 하는 편"이라며 "엄마는 매일 봐왔지만 '관리의 끝판왕'이다. ('팔로우미12'에서) 살짝살짝 엄마의 꿀팁을 내 꿀팁인 것처럼 방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시즌9에 이어 시즌12 MC로 발탁된 이수민은 MC진 가운데 유일한 10대다. 이수민은 "내가 막내다 보니까 항상 긴장하게 되는데, 언니들이 잘 챙겨줘서 촬영하는 내내 즐거웠다"며 "첫 방송도 즐겁게 잘 나올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첫 녹화 소감을 밝혔다.

이수민은 10대 MC로서 자신의 차별점을 설명하기도 했다. 그는 "나만 10대다 보니까 학생들이 궁금해하는 뷰티팁을 알 수 있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며 "단순한 뷰티 프로그램이 아니고 라이프 스타일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서, 아무래도 학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궁금해하는 연령층에 내가 많은 것들을 소개해줄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나는 10대로서 아직 미숙하기 때문에 많은 것들을 더 배워갈 수 있는 스펀지 같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며 "언니들이 가르쳐 주는 대로 쪽쪽 배울 수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임보라와 승희는 지난 7월 종영한 시즌11에 이어 시즌12 MC로도 활약할 예정이다. 이전 시즌에서 '마스코트'로 활약한 승희는 "발랄함과 에너지를 가득 담아서 보여줄 준비를 하고 있다"며 "시즌12에서도 '마스코트'가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기대를 전했다. 시즌10부터 출연해온 임보라는 "요즘 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좀 더 관심을 갖고 세세하게 파고 있는 것들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팔로무미'는 나에게 활력소가 되고, 더 열심히 살게 해주는 동기가 된다. 새로운 MC들을 만나 너무 즐겁다"고 털어놨다.

승희와 임보라는 이날 만나고 싶었던 MC로 이유비를 꼽으며 남다른 기대를 나타내기도 했다.

이유비의 팬임을 고백한 승희는 "지금보다 어렸을 때 (이)유비 언니의 '여자친구 짤'이 인터넷에 엄청 유명했었다"며 "모자를 삐딱하게 쓴 게 너무 귀엽고 예쁘더라. 내가 그 사진을 휴대폰에 저장했었다. (유비 언니가) 너무 궁금했었다. 실제로 봤는데 똑같더라. 그렇게 혼자 만족했었던 첫 녹화의 기억이 있다"고 전했다.

임보라도 "(이유비를) 촬영하기 전에 사적으로 만난 적이 있는데, 2~3인분을 엄청 잘 먹더라"며 "그런데 포스터 촬영 때 보니까 몸매도 예쁘고, 자기를 잘 가꾸는 거 같아서 노하우가 너무 궁금했다"고 전했다.

한편 '팔로우미'는 지난 2012년부터 7년간 시즌11까지 방송된 패션엔의 장수 트랜드 뷰티 프로그램이다. 시즌12는 MC들의 리얼 뷰티팁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팔로우미TV'와 뷰티 현장을 급습하는 '뷰스패치'로 꾸며질 예정이다. '팔로우미12'는 12부작이며, 30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