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 골프 유튜버 '심짱'과 콜라보레이션 골프대회 개최

김혜림 기자 / 입력 : 2019.10.29 11: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골프존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국내 필드 부킹 서비스 운영 업체 최초로 유명 골프 유튜버 '심짱'과 콜라보레이션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심짱X티스캐너 골프대회'는 오는 11월 22일 경상북도 영천 소재 '골프존카운티 청통'에서 개최된다.


대회에는 유명 골프 유튜버인 심짱과 심짱크루(빅보이, 킹라바, 하기원, 이정은4, 김셩)를 비롯해 총 80명(참가 신청 당첨자 76명, 심짱크루 4명)의 참가자 20팀이 4인 1조로 하루에 18홀을 플레이하고 신페리오 방식으로 성적을 합산해 승부를 겨룰 예정이다.

더불어 '심짱을 이겨라!! 파3 니어', '킹라바를 이겨라!! 파5 장타', '프로를 이겨라! 2:2 동반 라운드' 등 총 3가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의 접수 마감은 오는 11월 18일 오후 4시까지며, 심짱 유튜브 채널 구독을 마친 티스캐너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 '심짱X티스캐너 골프대회'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댓글란에 참가 접수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총 76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이번 대회 시상에는 우승, 준우승, 3등, 다파상, 다보기상, 다양파상, 베스트드레스상, 행운상이 마련됐으며, 시상품으로는 핑(PING) 골프 용품(드라이버, 캐디백, 패치 퍼터, 보스턴백), 퍼티스트 등 골프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들이 준비됐다. 또한, 대회에 참가한 전원에게 클리브랜드 골프의 모자, 컵, 벨트를 포함한 15만 원 상당의 웰컴 패키지를 비롯해 식사(중식·석식) 및 음료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