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28일 '반반쇼'로 첫 예능 도전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10.28 14: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미디어넷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반반쇼'에 출연해 예능에 첫 도전한다.

28일 SBS미디어넷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오후 방송되는 SBS MTV, SBS FiL 예능 프로그램 '반반쇼'에 출연한다.


이들은 첫 예능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예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이들은 끊임없이 나오는 개인기는 물론, 연기력이 요구되는 상황극에서도 어색하지 않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MC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반반쇼'의 핫한 코너 '심쿵해'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심쿵 멘트'를 만나볼 수 있다. 주어진 상황에서 어떤 멘트를 할 것인지를 사전에 적어 투표를 진행했는데, 과연 이들이 적은 '심쿵 멘트'는 무엇일지, 그리고 '심쿵 지수' 투표결과는 어떻게 나왔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투표 결과 상위권에 등극한 휴닝카이는 수줍은 멘트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가 '수줍음'은 전략이라고 말하자, 멤버 연준은 "저렇게 수줍어하면 뒤로 갈수록 안 들려서 씨알도 안 먹힐 것 같다"고 질투심 있는 발언을 해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28일 오후 7시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