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장나라 '블랙 슬립' 파격 자태..러블리 매력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10.28 13: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VIP'


SBS 새 월화드라마 'VIP'에 출연하는 배우 장나라가 '블랙 슬립' 파격 자태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제작 더스토리웍스) 측은 28일 성운백화점 VIP 전담팀 차장 나정선 역의 장나라의 사진을 공개했다.


극 중 나정선은 결혼 후 평범하게 살아가던 어느 날 '당신 팀에 당신 남편 여자가 있어요'라는 익명의 문자를 받고 인생이 송두리째 무너지게 되는 인물이다.

사진 속 장나라는 낮은 조도 아래서 자체발광 꽃미모를 발산하고 있다. 이는 극 중 나정선이 남편 박성준(이상윤 분)을 위해 서프라이즈 만찬을 준비한 장면이다.

나정선은 정성껏 요리를 준비한 후 타이트한 블랙 슬립 원피스 차림으로 환복, 한 상 가득 잘 차려진 식탁에 앉아 기대감에 부푼 모습이다. 나정선이 남편을 위해 서프라이즈를 준비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장나라는 모든 장면마다 고심의 흔적이 느껴질 정도로 완벽한 준비를 바탕으로 열연을 펼치고, 변화 또한 두려워하지 않는다"며 "모든 장면마다 대본 속 나정선 캐릭터를 살아 숨 쉬게 만드는 장나라의 1분 1초도 놓칠 수 없는 연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VIP'는 2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