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의 하드캐리' 시즌2.5로 컴백..11월 13일 첫방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10.23 09:4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net M2


보이 그룹 갓세븐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갓세븐의 하드캐리'가 시즌2.5로 돌아온다.

Mnet M2는 23일 오전 10시 M2 디지털 채널들을 통해 '갓세븐의 하드캐리 2.5' 티저를 선공개하고, 새 리얼리티의 론칭을 알릴 예정이다.


갓세븐은 그동안 쌓아온 예능감을 총동원해 '갓세븐의 하드캐리 2.5'를 채워갈 전망이다. 특히 시즌1, 2의 리얼리티에서 보여준 멤버 간의 케미스트리와 통통 튀는 입담으로 '역대급 리얼리티'를 만들어가겠다는 각오다.

'갓세븐의 하드캐리'는 시즌1, 2의 총 누적 조회 수가 1억 뷰를 돌파하며 M2만의 브랜드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이날 공개되는 티저 영상은 역대 '갓세븐의 하드캐리' 시즌 중 하이라이트만 모았다는 후문이다. 이어 영상 후반부에는 '갓세븐 하드캐리 2.5' 쿠키 영상도 나올 예정이다.


'갓세븐의 하드캐리 2.5'는 오는 11월 13일 오후 7시 Mnet에서 공개된다. M2 디지털 채널에는 한 시간 후인 8시에 공개된다. 이번 시즌에서는 갓세븐이 업그레이드돼 돌아온 만큼, 제작진도 특별한 미션들을 준비했다. 이에 일곱 멤버들이 다시 만나는 스토리와 과제를 어떤 방법으로 수행하는지 등이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