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블락비 피오와 함께 하는 스타일 카운셀링 '피옷가게' 공개

김혜림 기자 / 입력 : 2019.10.23 08:4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네파
네파가 뛰어난 그룹 블락비 멤버 피오가 디자인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피오패리스' 출시를 기념해 새로운 프로젝트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CJ ENM의 디지털 스튜디오인 티비엔디(tvN D)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일반 소비자들도 쉽게 공감할 수 있는 고민들을 가진 손님을 만나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평소 스타일을 분석해 피오가 패션 유튜버로 유명한 최겨울과 함께 스타일링에 고민에 있는 사람들에게 직접 카운셀링을 해준다는 내용이다.


피오와 옷 가게의 합성어인 '피옷가게'라는 이름으로 공개되는 이번 콘텐츠는 평소 입던 후줄근한 룩을 벗어나 남친룩을 지향하는 손님, 구제와 빈티지에만 치중한 동묘패션에서 그만 탈출하고 싶은 손님, 짝사랑 하는 남자에게 예쁜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손님, 한 가지 고정된 스타일만 추구하던 손님 등 총 5개의 에피소드를 통해 다양한 손님을 카운셀링한다.

특히 피오는 '피옷가게' 콘텐츠에서 본인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하나의 아우터로 패딩과 플리스 두 가지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피오패리스(패딩+플리스), 듀오 리버시블 부클 다운을 소개한다. 이 제품은 한쪽은 보송보송한 부클 플리스 면, 뒤집으면 다운 우븐 겉감이 적용되어 때로는 플리스로, 때로는 구스다운 충전재를 넣은 숏 다운으로도 활용 가능한 양면 아우터이다. 하나의 아우터로 두 벌의 효과를 주기 때문에 스타일 연출에 따라, 취향 및 상황에 따라 골라 입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형 신개념 다운자켓이다.

해당 콘텐츠는 23일 tvN D엔터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해 1화, 2화가 공개되며, 오는 30일 3,4화, 31일 최종 5화가 공개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