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맘엔 너 하나뿐" 영재의 직진 세레나데 'Forever Love'[6시★살롱]

공미나 기자 / 입력 : 2019.10.22 18: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Forever Love' MV 캡처


그룹 B.A.P 출신 가수 영재가 여심을 사로잡을 강렬한 세레나데로 돌아왔다.

영재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O, on'(온앤온) 음원과 타이틀곡 'Forever Love'(포에버 러브)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Forever Love'는 강렬한 비트 속 영원한 사랑을 노래하는 세레나데다. 긴 터널 끝에 만난 밝은 빛처럼 어둡던 마음을 환히 밝혀준 '너'라는 특별한 존재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BABY YOU’RE THE ONLY ONE

너만이 날 채울 수 있어


모든 걸 새롭게 해

내 곁에 있어줘 멈추지 말아줘

CUZ IT'S FOREVER LOVE

내 맘엔 너 하나뿐이야 oh

YEAH IT’S FOREVER LOVE

이 숨이 멈춘다 해도 지켜줄게

약속해 믿어봐

믿어봐

약속해 믿어봐


영재가 부르는 사랑의 세레나데는 달콤하지만 박력적이다. 청량감 넘치는 록사운드의 기타 리프와 어우러진 EDM 비트는 절로 몸을 들썩이게 한다. 강렬한 비트 위에 얹어진 에너지 넘치는 보컬은 B.A.P 시절과는 다른 영재의 새로운 매력이 돋보인다.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의 이사강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속도감 있는 화면 전환과 화려한 조명은 EDM 사운드와 조화를 이뤄 보는 재미를 더한다. 영재는 빠른 비트에 맞춰 촘촘하게 이어지는 동작들을 소화하며 솔로로서도 존재감을 발휘한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을 비롯해 'Feel it with this'(필 잇 위드 디스), '너와 나의 이야기' 등 영재가 작사·작곡한 두 곡이 함께 수록됐다. 솔로 가수로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냄과 동시에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가기 시작한 영재의 다음 스텝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