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여 꿈나무가 참여한 홍명보축구교실과 김병지축구클럽의 교류전

스포탈코리아 제공 / 입력 : 2019.10.22 14:33 / 조회 : 7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홍명보축구교실이 주최하고 동화약품이 후원하는 ‘2019 후시딘과 함께하는 홍명보축구교실 페스티벌’이 지난 19일 서울 서초구 반포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었다.

홍명보축구교실 페스티벌에는 홍명보축구교실 서초, 수원 축구교실 어린이뿐만 아니라 올해 특별히 김병지축구클럽과의 교류전을 진행하였으며 약 300여 명의 선수들이 행사에 참가하여 경기장을 뜨겁게 달궜다. 경기장에는 양 팀 홍명보, 김병지 총감독이 직접 참석하여 선수들에게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화려한 경기와 함께 조별 풀리그를 통해 전 선수가 자신의 실력을 뽐내는 시간을 가졌으며 각 연령별 최우수선수에게는 양 팀 축구교실 총감독의 사인이 담긴 사인볼을 선물로 전달하였다. 참가팀 전원에게는 금메달과 함께 다양한 부상이 제공되었다.

경기뿐만 아니라 부스 한 편에서는 참가선수들과 가족들을 위한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싸커애플라인드 자선바자가 진행되었다.

홍명보축구교실은 동화약품과 함께하는 ‘원포인트레슨’ 행사를 진행했다. 원포인트레슨 행사에는 선수와 학부모 약 100여 명이 참여했으며 홍명보 총감독이 아이들을 지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로 14회째 주최한 홍명보축구교실 홍명보 총감독은 “우리 축구 꿈나무들이 선의의 경쟁을 통해 한 걸음 더 성장 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되길 바라며, 내년에도 더욱 기억에 남는 행사를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홍명보축구교실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