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청' 임재욱, 결혼식 현장 공개..청춘들 단체 상경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10.22 10:29 / 조회 : 98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불타는 청춘'에서 포지션 임재욱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22일 SBS에 따르면 이날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새 신랑 임재욱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청춘들은 지난 여행에서 결혼 발표를 했던 임재욱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아침부터 부지런히 움직였다. 촬영 당일이 결혼식이었던 임재욱은 장거리 이동을 해야 할 청춘들을 위해 청도까지 '불타는 청춘' 전용 초호화 리무진 버스를 보냈다.

이날 청춘들은 오랜 시간 함께한 임재욱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 청춘들은 가장 먼저 동네 목욕탕을 찾아 목욕재계를 시작했고, 특히 여자 청춘들은 아끼는 동생 임재욱을 위해 손수 준비해온 한복으로 환복을 한 후 동네 미용실로 향했다.

이후 청춘들은 리무진 버스를 타고 장장 5시간의 상경길에 올랐다. 청춘들은 단체로 휴게소에 내려 축의금을 뽑는 등 현실 시골 하객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새 친구 안혜경은 이동 중 초성 게임을 제안했고, 이에 청춘들은 임재욱을 위한 '축시'를 걸고 게임을 시작했다. 김광규는 브루노와 접전 끝에 축시를 맡게 됐고, 결혼식 현장에서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축시를 공개했다.

한편 임재욱의 결혼식에는 김국진, 강수지 부부를 비롯해 '불타는 청춘' 출연진이 총출동했다. 최성국이 사회, 신효범이 축가, 김광규가 축시를 각각 맡았다.

김혜선, 권선국, 김국진, 강수지, 이하늘에 이어 '불타는 청춘' 품절 대열에 합류한 임재욱의 결혼식 현장은 22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에서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