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심오·강렬..온리원오브, 블록버스터 컴백 '예고'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10.22 07:57 / 조회 : 6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에잇디크리에이티브 RSVP


라이징 아이돌그룹 온리원오브가 첫 티저 영상부터 급이 다른 스케일로 블록버스터 컴백을 예고했다.


온리원오브는 22일 새 미니앨범 'line sun goodness' 타이틀 곡 'sage'의 sin 버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0초 가량의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영상이지만 '파격, 심오, 강렬'과 같은 키워드로 압축된다. 죄, 죄악을 뜻하는 'sin' 버전이라는 타이틀 역시 강한 인상을 남긴다.

영상은 정체를 알 수 없는 자들에게 끌려간 뒤 의문의 교통사고, 어두운 터널에서 도주 등 파격적인 장면들로 시작된다. 불이 붙은 바퀴, 헬기, 한 사람을 중심에 두고 수없이 회전하는 자동차 등 계속되는 강렬한 이미지들은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든다. 하이 앵글 기법을 통해 시각적인 효과를 극대화시켰다.

심오한 메시지도 이어진다. 활활 타오르는 석고상과 함께 화면이 기울어지며 폐허에서 유유히 걸어나오는 누군가가 등장한다. 그리고 세 개의 점이 선을 이루는 형상으로 영상은 마무리 된다. 미스터리한 장면들이 쏟아지며, 그 의미가 'sage'와 어떠한 연관이 있는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앞서 온리원오브는 신비감을 증폭시킨 레드 코드의 멤버별 티저 사진으로 컴백을 알렸다. 앞서 공개된 'line sun goodness' 트랙리스트에는 실력과 감각을 갖춘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한 것으로 표시됐다.


'line sun goodness'와 'sage'는 30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앨범 발매에 앞서 온리원오브는 엠넷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잠금해제'를 통해 한창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22일 방송되는 4회에서는 온리원오브의 숙소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