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벤틀리, '먹방 대모' 이영자와 먹방→건나블리 '흥 폭발' [★밤TView]

주성배 인턴기자 / 입력 : 2019.10.20 19:54 / 조회 : 11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윌리엄, 벤틀리 형제가 '먹방 대모' 이영자와 먹방을 선보였다. 또 나은, 건후 남매는 노래실력을 뽐냈다.


2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윌리엄, 벤틀리 형제가 이영자와 함께 '편스토랑' 티저 영상을 찍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는 윌리엄에게 "나도 좋아하는 목록에 추가해 달라"고 말하며 친근감 있게 다가갔다. 이어 윌리엄을 계속해서 예쁘다고 칭찬하며 벤틀리의 질투를 유발해, 벤틀리의 관심 또한 쉽게 얻어 냈다.

윌리엄, 벤틀리 형제와 친해진 이영자는 먹방 촬영을 시작했다. 이영자는 신규프로그램 '편스토랑'의 티저 영상을 촬영하기 위해 형제를 찾은 것. 특히 맨손으로 면 먹방을 선보이는 벤틀리와 함께 이영자는 족발, 국수를 먹으며 시청자들의 군침을 돌게했다.

한편 박주호는 건후, 나은이를 위해 거실에 바닥 피아노 놀이세트와 마이크 장난감을 준비했다. 박주호는 마이크 앞에 선 아이들에게 울산 전국노래자랑에 나온걸 환영한다고 말했다. 건후와 나은이는 피아노 소리를 내고 노래를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홍진영의 '따르릉'을 틀고 따라 부르며 폭발적인 흥을 뽐냈다.


문희준은 딸 잼잼이와 함께 글램핑을 떠나 직접 오뎅탕을 만들어 먹고 썰매를 타며 가을 나들이를 즐겼다. 홍경민 또한 라원, 라임 자매와 함께 강원도 양구로 나들이를 떠나 추억을 쌓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