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위대한 쇼', 그 어떤 작품보다 많은 보람 느꼈다"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10.20 19:21 / 조회 : 116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송승헌 /사진=송승헌 인스타그램


배우 송승헌이 드라마 '위대한 쇼' 종영 소감을 뒤늦게 전했다.


송승헌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동안 일요일이면 내일은 또 위대한 쇼를 만나는 한주가 시작되는구나! 하면서 지냈던 것 같습니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image
/사진=송승헌 인스타그램


이어 "오늘 우연히 본 내일 편성표에는 후속 드라마의 제목이 자리하고 있네요. 이제야 정말 위대한 쇼가 끝났다는 걸 실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송승헌은 "위대한 쇼는 매회마다 조금은 민감 할수있는 사회적 이슈들을 다뤘다는 점에서도 배우로서도 의미있고, 실험적인 작업이었기에 그 어떤 작품보다 많은 보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라고 전했다.


image
/사진=송승헌 인스타그램


◆ 다음은 송승헌이 인스타그램에 남긴 글 전문

한동안 일요일이면...내일은 또 위대한쇼를 만나는 한주가 시작되는구나! 하면서

지냈던 것 같습니다. 근데 오늘 우연히본 내일 편성표에는 후속 드라마의 제목이 자리하고 있네요... 아...이제야 정말 위대한쇼가 끝났다는걸 실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간이 참 빠르네요. 얼마 전에 첫 촬영을 시작한 것 같은데...지난 6개월 동안 '위대한'으로 살아오면서 울고 웃었던 모든 순간들이 너무 행복했고 감사했습니다.

긴 여정 동안 함께했던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분들 그리고 함께 즐거운 현장을 만들었던 동료 선후배님들 그리고 우리 귀여운 사남매! 정말 고생 많았고 수고했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습니다.

위대한 쇼는 매 회마다 조금은 민감 할수있는 사회적 이슈들을 다뤘다는 점에서도...배우로서도 의미있고, 실험적인 작업이었기에 그 어떤 작품보다 많은 보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만큼 위대한 쇼를 함께해준 모든 배우,스텝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까지 위대한 쇼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위대한 쇼'가 시청자 여러분들의 가슴속에 유쾌하고 따뜻한 드라마로 오래오래 남길 바라며, 저는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 멋진 작품으로 여러분들과 만날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