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리지' 전혜빈X김새론, 사기로 대동단결 '워맨스'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10.20 14:4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레버리지:사기조작단'


TV조선 드라마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이하 '레버리지')에서 전혜빈과 김새론이 사기로 대동단결한다.

'레버리지' 측은 20일 전혜빈(황수경 역), 김새론(고나별 역)의 사기 수업이 담긴 투샷과 실전 사기에 투입된 김새론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연극 무대 위에 선 전혜빈, 김새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는 전혜빈이 실전 사기에 투입될 김새론을 위해 사기 특강을 펼치고 있는 모습이다.

전혜빈은 주먹을 불끈 쥐고 자신의 사기 연기 노하우를 전수해 주고 있고, 김새론은 전혜빈의 말에 한껏 귀를 기울이고 있다. 열정 가득한 '사기 선생님' 전혜빈과 '초보 사기 수강생' 김새론의 극과 극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공개된 스틸에서는 김새론이 실전 사기에 투입돼 시선을 끈다. 김새론은 레이스 원피스와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여성미를 뽐냈다. 김새론은 사기 타깃 박은석(민영민 역)에게 싱그러운 미소를 지으며 '요조숙녀'로 변신했다.


전혜빈은 사기 현장 밖에서 흡족하게 상황을 엿듣고 있어 눈길을 끈다. 첫 만남에서 묘한 신경전을 펼쳤던 전혜빈과 김새론이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대동단결해 웃음을 자아낸다. 동시에 이들이 보여줄 '특급 사기 워맨스'에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20일 오후 9시 30분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