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최병찬, 생애 첫 단독 커버..돋보이는 보조개 미소

공미나 기자 / 입력 : 2019.10.17 09:5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더스타매거진


최근 대세로 떠오른 그룹 빅톤 멤버 최병찬이 생애 처음으로 매거진 단독 커버를 장식했다.

17일 더스타(THE STAR) 매거진 11호는 최병찬의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최병찬은 소화기 모양의 올인원스프레이를 들거나 카메라를 향해 귀엽게 포즈를 취하는 등 지금까지 볼 수 없던 다양한 포즈와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이 화보는 쿨링 스프레이 제품 모델로 발탁된 최병찬의 첫 촬영으로 그의 자필 사인이 담긴 '병찬 에디션 ICE NO.7'이 함께 공개돼 더욱 눈길을 끈다.

최병찬은 화보 촬영장에서 긴 시간 촬영에 지친 스태프들에게 시원한 스프레이를 뿌리며 말을 건네는 등 먼저 다가가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image
/사진제공=더스타매거진



image
/사진제공=더스타매거진


최병찬의 촉촉한 피부가 돋보이는 커버 화보와 피부 관리 팁을 담은 인터뷰, 촬영 현장 사진과 패션 필름, 디지털 콘텐츠는 모두 더스타 11월호와 더스타 모바일, 더스타 SNS,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스타 11월호에서는 드라마 '우아한 가'를 성공적으로 이끈 여주인공 임수향의 또 다른 커버 화보와 신곡 '와이'로 인기 상승 중인 보이그룹 온앤오프의 패션 화보,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를 마친 임시완의 사진과 인터뷰, 비투비 임현식의 사진과 인터뷰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