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KBS 새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MC 합류(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10.16 14:37 / 조회 : 12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신상출시 편스토랑'


아나운서 도경완이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MC로 나선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측은 도경완이 오는 25일 첫 방송하는 프로그램에 MC로 합류한다고 16일 밝혔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6인의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하고, 평가를 받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는 방송 다음 날 실제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되게 된다.

MC를 맡은 도경완은 그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친근하고 유쾌한 진행 실력을 보여줬다. 특히 지난 8년 간 KBS 2TV '생생정보통' 진행을 맡아 남다른 맛 표현과 음식 소개 능력을 뽐내왔기에, '신상출시 편스토랑' MC로 안성맞춤이라는 평가다.

한편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할 6인의 스타로는 이경규, 이영자, 정혜영, 김나영, 정일우, 진세연이 낙점됐다. 예능 고수이자 소문난 미식가인 이경규와 이영자의 예능프로그램 첫 동반 출연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는 25일 오후 9시 45분 '으라차차 만수로'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