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김민준♥권다미 결혼 비하인드 "GD 남자다움 뿜뿜"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10.15 21: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본격 연예 한밤' 방송화면


'본격 연예 한밤'이 김민준, 권다미 커플의 결혼식 비하인드를 전했다.

15일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는 지드래곤이 자신의 누나 권다미의 결혼식 현장에 참여한 모습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지드래곤과 권다미의 남다른 패션 센스를 담은 증거 사진과 함께 권다미, 김민준 커플의 결혼식 속 모습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이어 권다미에 대해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으로 선정된 바 있다"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이날 결혼식의 사회는 오상진이 맡았고 주례와 축사는 박중훈, 축가는 이선희가 맡았다.


신동현 큐레이터는 결혼식 당시 직접 봤던 지드래곤에 대해 "예전의 귀여운 모습이 아닌, 좀 더 날카로워진 모습을 보였다. 남자다운 분위기가 뿜뿜하더라"라고 밝혔다. 현재 지드래곤은 현역 병장으로 군 복무 중이며 오는 26일 만기 제대한다.

신동현 큐레이터는 김민준, 권다미 커플의 만남에 대해 "김민준과 자주 가는 자동차 관련 숍이 있다. 그 가게 앞에서 모터사이클을 세워두고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는데 갑자기 권다미가 탄 차량이 우연히 지나갔다. 순간 두 사람이 서로를 슬쩍 보면서 눈이 마주쳤다"라고 말했다.

신동현 큐레이터는 "민준 씨는 되게 남성적이고 다미 씨는 되게 여성적"이라며 "민준 씨가 혼자 사는데 예전부터 반찬 같은 걸 해주고 챙겨주고 두 사람의 서로 다른 매력이 같이 있으면 그렇게 잘 어울릴 수가 없다"고 말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