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꽃파당' 5번째 OST 주자 '나란 사람'(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10.15 18:56 / 조회 : 106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앰프 라이브


가수 하성운이 JTBC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하 '꽃파당')의 5번째 OST 주자로 발탁됐다.


하성운이 참여한 '꽃파당' OST '나란 사람'은 15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나란 사람'은 사랑하는 마음을 숨기고 또 외면해야 하는 안타까운 운명을 가진 극중 마훈의 테마곡. 개똥과 이수를 지켜봐야 하는 마훈의 안타까운 상황을 풀 오케스트라 선율과 하성운의 애절한 목소리로 표현해냈다. 최근 마훈과 개똥, 이수의 삼각 로맨스가 본격화된 '꽃파당'에서 하성운의 독보적인 감성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높일 예정이다.

하성운은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안정적인 가창력과 퍼포먼스, 매력을 선보이며 프로젝트 아이돌그룹 워너원 멤버로 데뷔, 그룹 활동 이후 솔로 가수, DJ, 예능 활동 등 다방면으로 활약했다.

하성운은 최근 솔로 뮤지션으로 활동, 'BIRD', 'BLUE' 등을 발표하며 자신만의 음악성을 인정 받았다.


'꽃파당'은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이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공승연 분)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을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