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혁 "슈주 롱런 비결? 잘생김+자기관리 노력 때문"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10.13 15:56 / 조회 : 14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레이블SJ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가 완전체 활동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

슈퍼주니어는 13일 오후 3시 30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슈퍼주니어 콘서트 '슈퍼쇼8'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슈퍼주니어 멤버 려욱은 "노래를 하는 동안 큰 무대에서 이렇게 라이브를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함을 느낀다. 그리고 팬들에게도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예성도 "멤버들과 함께 무대에 설 수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 너무 행복하다"라고 밝혔다.

멤버 은혁은 "항상 슈퍼주니어의 롱런 비결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는데 내 생각은 슈퍼주니어가 평균적으로 잘 생겼고, 군 제대 이후에도 모두 자기 관리도 열심히 해서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계속 보여드리려고 노력을 하고 있기 때문"이라며 "시원이 항상 하는 말처럼 새롭게 도전을 계속 하다보니 팬들도 응원을 해주는 것 같다"라고 답했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12일에 이어 이날 KSPO DOME에서 슈퍼주니어 브랜드 단독 콘서트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8 : INFINITE TIME'(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 슈퍼쇼 8 : 인피니트 타임, 이하 '슈퍼쇼8')을 개최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인 정규 9집 'Time_Slip'(타임슬립) 타이틀 곡 'SUPER Clap'(슈퍼 클랩) 등 다수의 신곡 무대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슈퍼쇼8'은 'Time_Slip'의 연장선 상에 있는 콘셉트로 'INFINITE TIME'(무한한 시간)이라는 부제 아래 1990년대부터 현재까지 다양한 음악 장르를 슈퍼주니어만의 색깔로 만날 수 있다. 지난 '슈퍼쇼7'과 '슈퍼쇼7S'에 이어 멤버 은혁이 무대 연출을, 신동이 영상 연출을 맡았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