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스트레이 키즈, 'Double Knot'으로 뽐낸 강렬 패기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10.12 16:20 / 조회 : 2075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스트레이 키즈 /사진=MBC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음악중심'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곡 'Double Knot'으로 컴백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스트레이 키즈의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무대에 앞서 스트레이 키즈는 "벌써 스테이(스트레이 키즈 팬클럽 이름)를 만날 수 있어서 좋다. 피땀 흘려서 연습한만큼 무대를 찢어버리겠다"고 4개월 만에 컴백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스트레이 키즈는 곡 'Double Knot'에 대해 "신발 끈을 두 번 꽉 묶은 듯한 패기가 담긴 노래다"고 설명했다.

이날 스트레이 키즈는 곡 'Double Knot'에 맞춰 군무를 선보였다. 이들은 블랙과 화이트 의상을 착용해 패기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스트레이 키즈의 곡 'Double Knot'은 그룹 내 프로듀싱 그룹 3RACHA(쓰리라차)가 지난 2017년 공개한 노래와 제목이 같아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곡명은 같지만 전혀 다른 새로운 곡으로, 스트레이 키즈의 깊어진 음악성과 날 것의 매력을 동시에 담았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서는 스트레이 키즈 외에 백지영, 장우혁, 첸, Kei(김지연), 트와이스, 정대현, AB6IX, 온앤오프, 정세운, 에이티즈, 원어스, 세러데이, ANS, 그레이시, 강시원, 아르곤이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