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트와이스, 출연없이 1위..AB6IX·스트레이키즈 컴백 [★밤TView]

장은송 인턴기자 / 입력 : 2019.10.10 20: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net 음악 순위 프로그램 '엠 카운트다운' 캡처


걸 그룹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엠 카운트다운' 10월 둘째 주 1위를 차지했다.

트와이스는 1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음악 순위 프로그램 '엠 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 곡 '필 스페셜(Feel Special)'로 1위 후보인 첸의 '우리 어떻게 할까요'를 제치고 영광의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보이 그룹들이 대거 컴백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에이비식스는 '블라인드 폴 유(BLIND FOR YOU)' 무대를 통해 신나는 비트 안에서 절제된 카리스마를 뿜어냈으며, 스트레이키즈는 타이틀 곡 'Double Knot'을 최초 공개했다. 스트레이키즈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스트레이키즈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었다.

또한 에이티즈도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에이티즈는 웅장하고 강렬한 느낌을 주는 '원더랜드(WONDERLAND)'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를 드러냈다.

이날 '엠 카운트다운'에는 강시원, 드림캐쳐, 레이디스 코드, 멋진녀석들, 미아, 새소년, 스트레이키즈, 에이비식스, 에이티즈, 장우혁, 정세운, 케이, 퍼플백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