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여성의 고민 ‘피부탄력’에 귀 기울이다

채준 기자 / 입력 : 2019.10.07 16:5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10월 11월 ‘동인비 진 에센스로 올리는 탄력의 텐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얼굴 노화를 체감하는 것이 ‘주름’의 문제가 아닌 ‘피부의 탄력 저하’라는 美 로제스턴대 연구팀의 연구 결과에서 착안했다. ‘안티 라인에이징’ 캠페인을 통해 노화로 발생돼는 얼굴의 다양한 ‘선’에 대한 안티에이징으로 피부탄력선을 올려 촘촘하고 밀도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방법을 강조한다.


‘진 에센스’는 동인비만의 기술력을 집약한 고농축 홍삼성분을 활용한 집중 탄력 케어로 건강한 탄탄함을 부여하는 프리미엄 안티 라인에이징 에센스다. 정관장의 홍삼농축액을 떠오르게 하는 진하고 밀도 있는 텍스처가 인상적인 제품으로 건조한 입가, 눈가 피부부터 마사지 하듯 힘을 주어 펴 발라 주면피부 속부터 팽팽한 밀도 있는 피부를 느낄 수 있고 흐트러짐 없는 탄력 피부로 가꾸어 준다.

이번 ‘탄력의 텐션을 올리다’ 캠페인 기간 동안 ‘진 에센스(50ml, 22만원)’와 ‘진 크림(60ml,25만원)’ 구매 시, 동인비 진 라인을 다양하게 경험해 볼 수 있는 시즌 한정 사은품인 ‘진 5종 프리미엄 미니 세트(소비자가 8만7천원 상당)와 ’미 마스크 스틱 파워리페어(본품 1매)‘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