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아는형님'에 '블랙보리' PPL 재개

김혜림 기자 / 입력 : 2019.10.04 10:52 / 조회 : 295
image
/사진제공=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가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의 PPL(간접광고) 협찬사로 재참여해 자사 검정보리 차음료 제품인 '블랙보리'와 '블랙보리 라이트'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오는 5일 방송부터 '블랙보리'와 '블랙보리 라이트'를 지원해 브랜드 인지도 및 친밀도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블랙보리는 지난해 1월부터 지난 3월까지 '아는형님'에 PPL(간접광고)로 등장 프로그램 속 자연스러운 노출과 출연자들의 음용 모습을 통해 출시 초기부터 소비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그 결과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4200만 병(340mL 기준)을 돌파한 데 이어 현재까지 7700만 병(340mL 기준) 누적 판매를 기록했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아는형님'은 시청률뿐 아니라 화제성도 높아 강호동, 서장훈, 김영철, 이수근, 김희철, 민경훈, 이상민 등 출연 연예인들이 블랙보리를 마시는 장면이 노출되는 것만으로도 광고 효과를 톡톡히 봤다"며 "앞으로도 블랙보리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타깃 고객층과 맞는 홍보매체를 적극적으로 발굴,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