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하민우 솔로 무대 지원 사격 "피처링 영광"

마포=공미나 기자 / 입력 : 2019.10.02 16:53 / 조회 : 13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이영지 인스타그램


Mnet '고등래펴3' 우승자 이영지가 그룹 제국의 아이들 출신 가수 하민우의 신곡 'Let Me Love U(렛 미 러브 유)' 피처링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라고 밝혔다.


이영지는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열린 하민우의 두 번째 미니앨범 'The Tempo(더 템포)'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타이틀 곡 'Let Me Love U'에 피처링한 소감을 밝혔다.

이날 이영지는 하민우와 함께 'Let Me Love U' 무대에 올라 파워풀한 랩핑을 선보였다.

무대를 마친 이영지는 "지인의 연락을 통해 피처링 연락을 받았다. 곡 자체도 너무 좋고 워낙 대선배님이라 바로 참여하게 됐다"고 피처링에 참여하게 된 과정을 전했다.

이영지는 하민우와 제국의 아이들을 향한 팬심을 드러내며 피처링 참여 소감을 밝혔다. 그는 "제가 워낙 제국의 아이들 노래를 좋아했다. 그래서 피처링 참여가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가장 좋아했던 제국의 아이들 멤버를 묻자 이영지는 "하민우 선배님과 황광희 선배님 두 분을 좋아했다"며 "하민우 선배님은 목소리가 아주 좋고 친절하시다. 그리고 워낙 대선배님"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노래가 워낙 좋아서 분명 히트할 거라고 예상한다"는 이영지는 "제가 참여한 타이틀 곡뿐만 아니라 다른 곡들도 좋으니 많이 사랑해달라"고 당부했다. 많이 사랑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하민우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The Tempo'를 발매한다.

'Let Me Love U(렛 미 러브 유)'는 뭄바톤 리듬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곡. 하민우는 이 곡을 통해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이전보다 성숙해진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앨범에는 'Encore(앙코르)', '스릴러(Thriller)', '너니까', 'We R 0(위아영)'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5곡이 수록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