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8' 더콰이엇→권정열, 우승후보 4人 지원 사격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09.26 17: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CJ ENM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 파이널 생방송에 더콰이엇, 팔로알토, 권정열, 샘김, 페노메코, 오션검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지원 사격에 나선다.

'쇼미더머니8' 측은 오는 27일 최종 우승자를 가릴 세미 파이널과 파이널 경연을 앞두고 화려한 피처링 라인업을 26일 공개했다.


'쇼미더머니8' 측에 따르면 더콰이엇, 팔로알토, 권정열, 샘김, 페노메코, 오션검은 본선 8강을 거쳐 세미 파이널에 진출한 40크루의 타쿠와, BGM-v크루의 서동현, 영비, 펀치넬로 등 4명의 우승 후보를 지원 사격할 예정이다.

과연 이들은 어떤 무대에 어떤 래퍼와 함께 오르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낼 전망이다.

또한 아쉽게 탈락한 '쇼미더머니8' 참가자들의 특별한 무대도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방송 말미에 예고됐던 칠린호미와 안병웅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와 10대 참가자들의 개성 넘치는 싸이퍼 무대는 관객과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절반 탈락 심사'에서 가장 많은 아쉬움을 남겼던 지조는 다시 한 번 '쇄빙선'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쇼미더머니8' 측은 "시청자들이 가장 다시 보고 싶어 했던 무대인 만큼 파이널 생방송에서 새롭게 꾸며지는 '쇄빙선' 무대를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쇼미더머니8' 파이널은 오는 27일 오후 11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