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위메프 |
위메프가 ‘위메프 쇼핑 유형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쇼핑 유형을 진단, 맞춤형 아이템을 제공한다. 쇼핑 습관에 따라 항목별 ‘YES’ 또는 ‘No’로 테스트를 진행해 뻐꾸기형, 참새형, 올빼미형, 헌터형 등 쇼핑 유형 확인이 가능하다. 이후 추첨을 통해 유형별 맞춤 아이템 ‘위킷(WE kit)’과 ‘쇼핑 유형 진단서’를 받는다. 해당 캠페인은 위메프 모바일 앱과 PC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캠페인은 총 2회에 걸쳐 실시된다. 1차는 23일 정오부터 시작해 27일까지 진행되고 2차는 12월 중 예정이다.
위메프 브랜딩랩 실무자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브랜드 경험과 쇼핑의 재미를 더해드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