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 MALL, ‘완벽한 핏’ 가을 패션 위크 제안

채준 기자 / 입력 : 2019.09.23 10: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애경


‘AK몰’이 29일까지 ‘가을 패션 위크’를 진행한다.

지난 추석 연휴 이후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서늘해지면서 본격적인 가을 패션 아이템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AK몰’ 자료에 따르면 가을 패션 품목 전체적으로 추석 전후 대비 구매 건수가 105%로 증가했다. 더불어 신학기 시즌과 맞물리며 20대에게 인기가 많은 스니커즈·런닝화 등 슈즈 구매가 129%, 스포츠 및 캐주얼 라운드 티셔츠가 164%로 크게 증가했다.


‘AK몰’ 가을 패션 위크는 ‘완벽한 핏을 위한 #Autumn #Pick’을 테마로 고객에게 올 가을 트렌드 제안과 동시에 ‘사이즈 실패’ 없는 쇼핑을 돕기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쇼핑몰을 찾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사이즈를 추천해 주는 ‘유니사이즈(Unisize)’ 솔루션을 처음으로 도입했다. ‘유니사이즈’는 간단한 설문을 통해 고객의 체형 정보 수집하고 선호 브랜드의 사이즈와 연관 분석해 구매하려는 옷의 사이즈를 추천해 주는 일종의 빅데이터 서비스다.

또 모바일 앱에서 의류 5만원(단품 기준)이상 구매한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무료 교환’ 혜택을 증정한다. ‘무료 교환’ 혜택은 모바일 앱에서 응모를 통해 참여 가능 하고 1인 1회에 한정해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구매 금액 페이백 이벤트 참여로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10만원이상 구매시 적립금 1만원을 1000명에게 지급하고, 20만원이상 구매시 500명에게 3만원을 적립해준다.


한편 AK몰 마케팅 관계자는 “쇼핑몰을 찾는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와 서비스를 통해 만족스러운 가을 패션 의류를 구매하게 되길 기대한다”라고 설명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