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16.5세 틴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든 '책임져요' [별별TV]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09.21 16:35 / 조회 : 1494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틴틴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음악중심' 틴틴이 곡 '책임져요'로 데뷔 무대를 가졌다.

21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틴틴(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의 데뷔 무대가 그려졌다.

이날 틴틴은 타이틀곡 '책임져요'로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저마다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틴틴은 지난 7월 종영한 '프로듀스X 101' 출신 마루기획 소속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으로 구성된 3인조다. 평균 나이 16.5세인 세 사람은 '프듀X' 출연 당시 귀여운 매력으로 국민 프로듀서들의 사랑받았다.

틴틴의 앨범 '베리, 온 탑'은 '마지막에 가장 좋은 것을 더한다'는 뜻의 영어 표현 '체리 온 탑(Cherry on top)'을 인용,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갈 틴틴의 솔직하고 당찬 도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타이틀곡 '책임져요'는 소년들의 사랑에 대한 용기를 위트있고 경쾌하게 풀어낸 곡이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틴틴 외에 세븐틴, 라붐, 드림캐쳐, 더보이즈, VERIVERY, 아이즈, 슬리피(feat. 리쿼, 제이디), 에버글로우, 로켓펀치, 핑크판타지, 유재필 (with. 김그라, 정하은), 지동국, 엔쿠스, ANS, K타이거즈 제로, 김소유가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