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볼빨간 사춘기 vs 엑스원 vs 마마무 휘인, 1위 격돌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09.21 15:51 / 조회 : 1741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볼빨간 사춘기, 엑스원, 휘인 /사진=MBC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그룹 볼빨간 사춘기, 엑스원 그리고 휘인이 '음악중심' 1위 자리를 놓고 격돌한다.

21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순위 프로그램 '음악중심'에서 1위 후보 세 팀이 공개됐다.

이날 1위 후보에는 볼빨간사춘기, 엑스원, 휘인이 이름을 올렸다. 먼저 볼빨간사춘기 타이틀곡 '워커홀릭'은 세상에 부딪히는 정도가 남들보다 더 잦은, 지친 워커홀릭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기타, 오르간, 스트링, Big Drum 등 다양한 사운드와 보다 강렬해진 보컬로 볼빨간사춘기만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엑스원의 곡 'FLASH'는 하우스와 퓨처트랩이 접목된 EDM 장르의 곡으로, 비상을 꿈꾸는 X1의 탄생과 포부를 알리며 각 멤버들의 개성과 다채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휘인의 곡 '헤어지자'는 타이틀곡 '헤어지자'는 휘인과 정키가 '부담이 돼' 이후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곡으로, 수많은 고민 끝에 결국 헤어지자고 말할 수밖에 없는 한 사람의 감정을 담아냈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세븐틴, 라붐, 드림캐쳐, 틴틴, 더보이즈, VERIVERY, 아이즈, 슬리피(feat. 리쿼, 제이디), 에버글로우, 로켓펀치, 핑크판타지, 유재필 (with. 김그라, 정하은), 지동국, 엔쿠스, ANS, K타이거즈 제로, 김소유가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