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X유태오X정재광 '버티고' 10월 17일 개봉 확정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9.09.18 09:07 / 조회 : 17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천우희가 주연을 맡은 영화 '버티고'(감독 전계수)가 10월 17일 개봉을 확정했다.


18일 제작사 영화사도로시는 이 같은 사실을 전했다. '버티고'는 현기증 나는 일상, 고층빌딩 사무실에서 위태롭게 버티던 ‘서영’(천우희)이 창 밖의 로프공과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 '삼거리 극장' '러브픽션' 전계수 감독의 신작이다. 천우희와 유태오, 정재광 등이 출연한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천우희를 중심으로 각자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는 유태오와 정재광이 담겨 있어, 그 독특한 구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쉽게 말하지 못할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는 듯한 표정과 각자의 상황을 반영하고 있는 카피 역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하다.

‘몹시 흔들렸던 오늘’ 이라는 카피로 어느 먼 곳을 바라보는 천우희의 모습과 왼쪽에 위치한 영화 속 천우희 연인으로 등장하는 유태오의 ‘나중에 연락할게’라는 말은 이들의 아슬아슬한 사랑을 짐작하게 한다. 반면 정재광의 ‘날 믿어요, 당신은 떨어지지 않아요’ 라는 대사에서는 희망을 엿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그의 대사에는 '버티고'만의 독특한 하이라이트가 담겨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