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내 이름 앞에 다른 수식어 필요 없어"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09.17 09: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가수 강다니엘이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0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17일 '코스모폴리탄' 측은 강다니엘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인터뷰에서 강다니엘은 "팬들이 저에게 기대하고, 또 좋아해주시는 바를 충족시키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번 앨범에서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욕심이 가장 컸다"고 밝혔다.


강다니엘은 최근 공식 팬클럽 명칭을 '다니티(DANITY)'로 확정했다. 이는 강다니엘과 팬들이 함께 하는 매순간이 특별한 상태라는 의미로 다니엘(Daniel)에 '-ity'라는 접미사를 조합한 것이다. 그는 "제 이름 앞에 다른 수식어가 필요하냐"며 "다른 말 필요없이 다니티 하나면 충분하다"고 팬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끊임없이 새로운 기록을 갈아 치우고 있는 것에 대해 그는 "팬분들에게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팬들의 응원에 대해서는 부담보다는 책임감을 많이 느끼고 있다. 매사에 긍정적으로 임하는 모습을 좋게 봐주시는 것 같아 행복하다"고 말했다.

또한 강다니엘은 "아티스트는 사람들에게 단순한 즐거움을 주는 것 이상의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저 역시 그런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라며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