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 열애설 소환된 해쉬스완 누구? '쇼미' 출신 래퍼

공미나 기자 / 입력 : 2019.09.17 09:07 / 조회 : 218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앰비션뮤직


래퍼 해쉬스완이 난데업이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의 열애설에 소환되며 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995년생으로 올해 25살인 해쉬스완은 Mnet '쇼미더머니5', '쇼미더머니6'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특히 해쉬스완은 '쇼미더머니5' 1대 1 배틀에서 우숭 후보로 손꼽히던 주노플로를 꺾으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그는 '쇼미더머니5' 출연 이후 2016년 10월 도끼와 더 콰이엇이 공동 대표로 있는 일리네어 레코즈 산하 앰비션 뮤직에 합류했다.

지난 11일에는 다이아몬드 캐쉬, 와일리 등과 함께 작업한 싱글 'Gente go loco'를 발매했다.

한편 해쉬스완은 17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해 번진 방탄소년단 정국의 열애 의혹에 이름이 거론됐다. 이날 한 남성이 여성을 끌어안고 있는 사진이 공개됐고, 일부 네티즌들이 사진 속 남성의 정체를 두고 정국과 해쉬스완이라며 설전을 벌였다.

이후 해쉬스완은 계속되는 네티즌들의 질문 공세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거 저 아니에요"라고 해명했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일부 팬들이 자신에게 보낸 악의적인 메시지를 공개하며 "진짜 역겨워 토할 것 같아"라고 불편함을 드러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