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인화♥유동근 '자연스럽게' B컷 공개..변함없는 애정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09.17 08: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자연스럽게'


배우 전인화, 유동근 부부가 출연 중인 MBN 예능 프로그램 '자연스럽게'에서 변함없는 애정을 뽐냈다.

전인화, 유동근의 소속사 이매진아시아는 17일 두 사람의 '자연스럽게' 촬영 당시 모습이 담긴 여러 장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전인화를 업고 있는 유동근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유동근을 바라보고 있는 전인화의 모습이 담겨 있다. 낮이든 밤이든 언제나 손을 꼭 잡고 걷는 두 사람의 모습은 결혼 30년 차임에도 변함없는 두 사람의 애정을 엿볼 수 있다.

또한 다정하게 휴대폰 셀카를 찍고 우산 하나를 함께 나눠 쓰고 서로 마주 보는 모습과, 유동근이 전인화를 위해 준비한 커피차 앞에서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마저 훈훈한 미소를 짓게 만들고 있다.

이매진아시아 측은 "이번 방송이 25년만에 부부가 함께 출연한 방송인 만큼, 그동안 방송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서로를 아껴주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많은 분들께서 좋아해주셨던 것 같다"며 "이번 주 방송되는 '자연스럽게' 8회에서도 두 사람의 다정한 잉꼬부부의 모습을 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자연스럽게'는 아름다운 시골 마을 빈 집에 세컨드 하우스를 분양 받은 셀럽들이 평화롭지만 놀라운 휘게 라이프(Hygge Life)를 선보이는 소확행 힐링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