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즈 효경X주은X시현, 개인 컷 공개..숲속 요정美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09.17 07: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시현(왼쪽부터), 주은, 효경 /사진제공=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


6인조 신예 걸 그룹 ARIAZ(아리아즈)가 데뷔에 앞서 멤버들의 개인 컷을 공개했다.

아리아즈는 17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 효경, 주은, 시현의 개인 콘셉트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3장의 이미지는 고풍스러운 액자 콘셉트로 꾸며져 중세시대 명화를 보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각각의 이미지에는 마치 숲에 사는 요정처럼 신비로운 분위기와 퓨어한 매력을 발산 중인 효경, 주은, 시현 세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청순한 미모를 뽐내는 효경부터 뚜렷한 이목구비와 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주은, 밀짚모자로 한층 더 신비로운 분위기를 뿜어내는 시현까지, 세 멤버는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통해 각자의 개성을 과시했다.

아직 베일에 가려진 멤버 윤지, 여리, 다원의 개인 콘셉트 이미지는 오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아리아즈는 스타제국 소속 레이블 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론칭한 6인조 신예 걸 그룹이다. '각각의 매력을 가진 독창적 목소리(아리아)가 모여 하나의 노래와 무대를 꾸민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 측은 "최장 7년간의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통해 만들어진 완전체 성장형 그룹"이라고 소개했다. 특히 멤버 윤지와 시현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 효경은 JTBC '믹스나인'에 각각 출연해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아리아즈는 오는 10월 첫 앨범을 발매하며 가요계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