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자체 제작 유튜브 콘텐츠 론칭..'컬러풀 다니엘'

이건희 기자 / 입력 : 2019.09.16 08:06
  • 글자크기조절
image
강다니엘의 '컬러풀 다니엘'./사진제공=커넥트 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이 자체 제작 유튜브 콘텐츠 'Colorful Daniel(컬러풀 다니엘)'을 론칭한다.

16일 0시 강다니엘은 공식 SNS를 통해 'Colorful Daniel'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며, 특별한 일상을 담은 자체 제작 유튜브 콘텐츠 론칭을 예고했다.


강다니엘의 트래블로그 'Colorful Daniel'은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의 팬미팅 투어를 위해 방문한 지역에서 다양한 경험을 통해 다채로운 색으로 물들어가는 강다니엘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무대 위 강다니엘이 아닌, 낯선 상황 속 새로운 체험을 통해 성장하는 강다니엘의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일상을 그려낸다. 액티비티 체험 등 예능적인 모습부터 24살 강다니엘의 고민과 속마음을 들여다보는 심층 인터뷰까지 다룰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 속 '누구나 알지만, 아무도 몰랐던'이라는 문구가 시선을 끈다. 이는 누구나 아는 강다니엘이지만, 아무도 몰랐던 강다니엘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자체 제작 유튜브 콘텐츠 'Colorful Daniel’은 강다니엘의 다양한 매력 중 그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던 강다니엘 본연의 모습을 담아내는데 집중했다. 있는 그대로의 일상과 이야기를 통해 팬들과 보다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강다니엘의 자체 제작 유튜브 콘텐츠 'Colorful Daniel'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마다 총 7주에 걸쳐 한 편씩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