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X이선빈 '위대한 쇼' 최종회 탈고 "차주 촬영 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09.14 09:59 / 조회 : 107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tvN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가 최종회를 탈고했다. 주연배우 송승헌, 이선빈, 노정의, 임주환은 막바지 촬영 비하인드를 통해 기대감을 높였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송승헌은 '위대한 쇼' 현장에서 특유의 유머러스한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업 시키는 일등공신. 항상 훈훈한 꿀미소로 장난을 치며 긴장을 누그러뜨려 주는 등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한다. 이선빈은 '넘사벽 핵인싸' 본능으로 반전 매력을 발휘하고 있다. '막내' 노정의는 장소 불문 해맑은 미소로 깜찍한 애교를 발산하고 있고 앙증맞은 꽃받침 포즈를 취하며 화사한 자태를 선사했다. 임주환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대본을 탐독하는 열공 남신으로 스태프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제작진은 14일 "최근 최종회까지 전 대본을 탈고했다"라며 "처음부터 사전 제작으로 진행된 만큼 차주에 모든 촬영이 종료될 예정이다. 마지막까지 시청자들에게 흥미진진하면서 쫄깃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매회 종편과 내부 시사를 진행, 탄탄하게 준비를 이어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제작진은 또한 "송승헌, 이선빈, 노정의, 임주환 등 배우들 또한 촬영장에서 폭발적인 열정과 노력을 끊임없이 발산하며 임팩트 있는 장면을 탄생시키고 있다"라고 밝혔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