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석 특선영화] '공작'·'암수살인'·'협상', 시청자와 첫 만남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09.13 11: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공작', '암수살인', 내안의 그놈', '협상' 포스터


볼만한 추석 특선 영화를 알려드립니다.

추석 연휴 이틀날인 13일 '공작'(감독 윤종빈), '암수살인'(감독 김태균), '협상'(감독 이종석)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가 시청자와 만난다.


13일 각 방송사 편성표에 따르면 '너의 결혼식'(감독 이석근), '변산'(감독 이준익), '원더풀 고스트'(감독 조원희), '공작', '말모이'(감독 엄유나), '암수살인', '내안의 그놈'(감독 강효진), '협상'(감독 이종석) 등 한국 영화가 대거 방송된다.

이날 낮 12시 20분 SBS에서 '너의 결혼식'이 방송된다. 배우 김영광과 박보영이 그린 로맨스로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 분)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분), 사랑의 타이밍이 가장 어려운 현실남녀의 공감 100% 리얼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어 오후 1시 20분에는 채널A에서 '변산'이 방송되고, 오후 5시 40분 MBN에서는 마동석과 김영광의 만남으로 눈길을 끈 '원더풀 고스트'가 방송된다.


오후 7시 50분에는 KBS 2TV에서 '공작'이 시청자와 만난다. '공작'은 '공작'은 1990년대 중반, 흑금성이라는 암호명으로 북핵의 실체를 파헤치던 안기부 스파이가 남북 고위층 사이의 은밀한 거래를 감지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첩보극이다.

'공작'에 이어 지난해 개봉한 '암수살인'이 빠르게 시청자와 만난다. 오후 8시 40분 JTBC를 통해 '암수살인'이 방송된다. '암수살인'은 감옥에서 7건의 추가 살인을 자백하는 살인범과 자백을 믿고 사건을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실화극이다.

올해 초 개봉한 '말모이', '내안의 그놈'도 빠르게 시청자와 만나게 됐다. '말모이'는 오후 8시 20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내안의 그놈'은 BIF 런던 영화제 Laugh 부문의 갈라 작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날 오후 10시 20분 SBS를 통해 진영, 박성웅, 라미란의 코미디를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후 11시 tvN을 통해 현빈, 손예진 주연의 '협상'이 방송된다. '협상'은 태국에서 사상 최악의 인질극이 발생하고, 제한시간 내 인질범 민태구(현빈 분)를 멈추기 위해 위기 협상가 하채윤(손예진 분)이 일생일대의 협상을 시작하는 범죄 오락 영화다.

이 외에도 OCN을 통해 '인천상륙작전'(감독 이재한), '신비한 동물사전', '도둑들'(감독 최동훈), '검사외전'(감독 이일형), 채널 CGV에서는 '스파이더맨: 홈커밍', '앤트맨', '국제시장'(감독 윤제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