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1년 10개월 만에 정규 앨범..'독:Fear' 티저 강렬

이건희 기자 / 입력 : 2019.09.11 07: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세븐틴./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이 정규 3집 타이틀곡 '독:Fear'로 강렬하게 컴백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3집 'An Ode(언 오드)'의 타이틀곡 '독:Fea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세븐틴은 무언가를 마시고 있는 듯한 모습이 담겨 있으며 지난 컴백 트레일러 영상 속에서도 등장했던 차체만 남아있는 의문의 물체와 다양한 오브제들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약 30초가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세븐틴은 강렬한 눈빛과 완벽한 비주얼을 뽐냈고, 영상 말미에는 발매일과 함께 '독:Fear'의 음원 일부가 담겨있다.

정규 3집 'An Ode'는 총 11곡이 수록돼 있으며 타이틀곡 '독:Fear'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 기반의 R&B 장르로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세븐틴의 가장 어두운 면을 선사, 180도 달라진 모습과 성숙하고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세븐틴 멤버들이 정규 3집 'An Ode'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체제작돌'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약 1년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세븐틴의 정규 3집 'An Od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V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