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단톡방' 이종현, 여성 BJ에게 "뱃살 귀엽다" DM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08.28 13:31 / 조회 : 3546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일명 '정준영 단톡방' 멤버로 밝혀져 논란이 됐던 밴드 씨엔블루 이종현이 다시 한 번 논란에 휩싸였다.

유명 여성 BJ 박민정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종현이 보낸 다이렉트 메시지를 캡처본을 공개하며 "이거 진짜냐"고 말했다. 공개된 캡처본 속 한 이용자는 박민정에게 "유튜브 너무 잘 보고 있어요. 재밌는거 많이 올려주세요", "뱃살이 너무 귀여워요"라고 말하고 있다.

캡처본 속 아이디와 프로필 사진은 이종현의 아이디와 프로필 사진과 동일하다. 일명 '정준영 단톡방' 멤버로 밝혀져 논란이 불거진 뒤 이러한 메시지를 보냈다는 것에 대해 네티즌들은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이종현은 가수 정준영(30)과 승리(29·이승현) 등이 포함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의 멤버 중 한명으로 알려져 논란이 불거졌다. 당시 이종현은 여성을 상대로 부적절한 발언까지 일삼은 것으로 밝혀지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측은 이종현이 정준영 등과 불법 촬영물을 공유하고 부적절한 대화를 나눈 사실을 인정했다. FNC 엔터테인먼트는 "이종현은 깊은 후회와 자책을 하고 있다"며 "공인으로서 모든 언행을 조심할 것이며 반성하고 또 속죄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