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아이유 이어 넷플릭스 '페르소나' 출연할까?.."논의 중" [공식]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08.27 15:16 / 조회 : 256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설리 /사진=김휘선 기자


배우 설리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페르소나'의 두 번째 시리즈로 복귀할지 관심이 쏠린다.

27일 오후 설리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설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페르소나'의 두 번째 시리즈 출연을 논의 중이다"라고 밝혔다.

지난 4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페르소나'는 이경미, 임필성, 전고운, 김종관 4명의 감독이 페르소나 이지은(아이유)을 각기 다른 시선으로 풀어낸 총 4개의 단편 영화 묶음으로 구성된 오리지널 시리즈로 가수 윤종신이 기획했다.

윤종신은 '페르소나' 제작보고회에서 "앞으로도 '페르소나'는 다른 배우와 다른 감독님으로 계속 될 것이다"라며 "감독님들이 먼저 해서 할 수도 있고, 이번처럼 배우가 먼저 정해지고 할 수도 있다. 어떤 방식일지 모르지만 계속 될 것이다"라고 말한 바 있다.

설리는 지난 2017년 개봉한 영화 '리얼'(감독 이사랑) 이후 연기보다 예능프로그램 '악플의 밤'에 출연해 시청자와 만났다. 과연 설리는 절친인 이지은의 뒤를 이어 '페르소나2'에 출연할지 관심이 쏠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