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환, 32kg 감량 소감 "다 이겨낼 수 있어..다시 태어날 것"[전문]

최현주 기자 / 입력 : 2019.08.26 13: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재환 인스타그램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이 32kg을 감량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다이어트 성공 소감을 전했다.

유재환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실검 1위 너무나 감사드린다"면서 "'복면가왕'을 2번이나 했었는데 그 희열을 잊을 수가 없었다. 그래서 '그래! 나 자신이 비만으로 가려진 몸 가면을 벗어던지자'고 4개월 전 다짐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엄청 대단하진 않지만, 그래도 여러분들도 할 수 있다. 다 이겨낼 수 있다. 최고로 살쪘을 땐 살이 너무 쪄서 아무도 못 만난 것 같다. 자격지심이 심하고 공황이 왔었다"라며 "다이어트는 습관화되는 게 의외로 빠르다. 이제는 새로운 음악인으로 다시 태어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유재환 인스타그램 글 전문

(실검1위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복면가왕을 2번이나 했었는데 그 희열을 잊을수가없더라구요!!!!

그래서 '그래! 내자신이 비만으로 가려진 리얼 몸가면을 벗어던지게하자' 라고 다짐한게

벌써 4월개전이네요...

자 이제는 당당히 말할수있어요 "음악인유재환님 가면이랑 살로된 전신 망토까지 다 벗고 공개해주세요~~~~~"

갑니다! !!!! 갑니다 !! 자!!!!! 물론 어우엄~청 대단하진않지만 그래도 여러분들도 친구들도 할수있어요 다 이겨낼수있어요 진짜 다 할수있어요.

최고로 살쪘을땜 살이 넘 쪄서 아무도 못 만난 것 같아요. 자격지심이 너무 심하고 공황오고 그래서... 다이어트는몸이 습관화되는게 의외로 빨라요 그것에대해서는 나중에 잠시 또 설명드릴게요!! 이렇게 관심가져주셔서 진짜 감사합니다 '음악인' '새로운 음악인'으로 다시태어날거에요 본적있었지만 본적없는 새로운 음악인이요!!!!^^♡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