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X스텔라장 컬래버 '9월의 바캉스' 오늘(26일) 발매

공미나 기자 / 입력 : 2019.08.26 07:30 / 조회 : 16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니즈뮤직 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재환과 스텔라장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9월의 바캉스'가 발매된다.


니즈뮤직 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기획작 '포켓리스트' 시리즈의 첫 앨범인 '포켓리스트 8/12 : 9월의 바캉스'를 발표한다.

'9월의 바캉스'는 여름밤을 닮은 미디엄 템포의 듀엣곡으로 현실적인 가사와 어쿠스틱 악기들의 조화가 돋보이는 말랑말랑한 발라드 곡이다. 김재환과 스텔라장의 달콤한 목소리를 통해, 뜨거웠던 여름날과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마음을 달래기 위해 떠나는 그들만의 소소한 바캉스를 그리고 있다.

'9월의 바캉스' 뮤직비디오에는 배현성과 이나은이 출연한다. 오늘 오후 6시 음원 발표와 동시에 뮤직비디오 1편이 그 베일을 벗는 가운데, 니즈뮤직 엔터테인먼트는 "뮤직비디오는 1편 공개 이후 추가로 2, 3편이 순차적으로 추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히며 뮤직비디오와 웹드라마의 경계에 선 새로운 콘텐츠라는 것을 암시했다.

니즈뮤직 엔터테인먼트는 "양질의 음악을 앞으로 발표하며 여러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방식의 포켓리스트 시리즈를 채워 나가겠다"며 다음 음원과 참여진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