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ITZY, 1위 12관왕 질주..레드벨벳·업텐션 등 컴백 [★밤TView]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08.25 16:55 / 조회 : 3525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ITZY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인기가요' ITZY가 곡 'ICY'로 음악방송 12관왕에 올랐다.

25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순위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ITZY가 1위에 오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1위 후보에는 장혜진 윤민수, 마크툽, 있지가 이름을 올렸다. 1위 발표 결과 있지가 트로피를 획득했다. 이로써 있지는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MBC 뮤직 '쇼! 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 등 음악방송 12관왕에 올랐다.

1위를 차지한 ITZY는 "좋은 곡 주신 박진영 PD님 감사드린다. 저희를 위해 항상 애써주시는 스태프분들 너무 감사하다. 항상 열심히 하는 ITZY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우리 믿지(ITZY 팬클럽 이름) 이번 'ICY' 활동 빛내줘서 고맙다고 말하고 싶었다. 항상 좋은 모습 보여줄 수 있는 ITZY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ITZY의 곡 'ICY'는 'ICY'는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ITZY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모습을 표현했다. 특히 'ICY'는 JYP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한 '쿨 서머송'이다.

image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컴백과 솔로 데뷔 대전이 펼쳐졌다. 그룹 JBJ로 활동했던 권현빈이 VIINI라는 이름으로 솔로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그는 곡 '도깨비방망망이'(GENIE)에 맞춰 반짝이는 자켓을 입고 무대를 꾸몄다.

업텐션은 곡 'Sky Surfe'로 컴백 무대 포문을 열었다. 이어 올블랙 의상을 착용하고 '유어 그래비티'에 맞춰 군무를 선보였다.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오하영이 막내에서 솔로로 데뷔했다. 그는 'Don't Make Me Laugh', 'Do You Miss Me?'로 청량한 무대를 선사했다.

레드벨벳은 '음파음파'로 써머퀸의 귀환을 알렸다. 레드벨벳은 데님으로 된 의상을 착용하고 '음파음파'에 맞춰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써머퀸답게 시원한 보이스로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 외에도 더로즈, THE BOYZ, 로켓펀치, VERIVERY, 신현희, 아이즈(IZ), EVERGLOW, NCT DREAM, 오하영, 위키미키(Weki Meki), ITZY, 장대현, JINU가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